. 마켓컬리 크림치즈) 포비 크림치즈 '무화과 스프레드' 구매 후기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마켓컬리 크림치즈) 포비 크림치즈 '무화과 스프레드' 구매 후기

평소 쿠팡을 애용하는 나.

광주에 살았을 때는 그래서 '쿠팡 로켓프레시'도 종종 이용하곤 했었는데...

 

고향(시골ㅋㅋㅋ)에서 취직하다보니,

와, 로켓 프레시가 안 된다...

 

ㅋㅋㅋ쿠ㅜㅜㅜㅜ

 

하지만 코로나때문에 매번 집콕하던 요즘,

마트가기는 귀찮고 집에서 시켜먹을 수 있는 신선식품 사이트를 찾다가

 

'마켓컬리'를 접하게 되었다.

 


마켓컬리 배송 지역

 

 

 

1. 샛별 배송지역

2. 택배 배송지역


이렇게 두 개로 나눠지는데,

 

내가 살고 있는 곳은 택배 배송지역에 해당이 됐다.

1, 2 중 어느 곳에 해당하느냐에 따라서 배송가능한 식품이 다르다.

(그런데 다행히도 대다수 인기 있는 상품들은 택배도 되더라. ㅎㅎ 굿굿)

 

택배 배송지역도 새벽에 안 온다뿐이지 빠르면 다음 날 도착해서,

아주 급하지 않은 이상 샛별보다 불편하거나 하진 않은 것 같다.

 

 

아무튼 크림치즈 베스트 상품에

'포비 크림치즈'가 있더라.

 

사실 두 번 정도 품절되어서 사는 거 실패한 전적이 있다.

 

아니 대체 이게 얼마나 맛있길래??

그래서 더 오기로 사게 된 듯.ㅋㅋ

 


 

1. 호두

2. 토마토

3. 블루베리

4. 무화과


 

이 네 개가 있었는데,

그 중에서도 '무화과 크림치즈'를 사보았다.

 

왜?

 

 

후기가 8331개인데, 다 무화과 먹으래잖아...ㅎㅎ

 

ㅋㅋㅋㅋ

 

 

유통기한은 상품 상세페이지에는

'수령일 포함 최소 12일 남은 제품' 보내준다고 써 있었는데,

 

내가 1월 8일날 받은 제품은 유통기한이 1월 30일까지.

20일이 넘는 넉넉한 제품으로 왔다.

 

유통기한은 복불복인가봄.

 

 

벌써 반절이나 먹었다.

 

 

요로코롬 바게트에 발라먹으면 맛있음.

 

맛과 식감은,

 

무화과 알갱이가 꽤 넉넉하게 들어가있고,

먹을 때 그 알갱이가 씹히는 질감도 좋았다.

 

되게 달달한 향과 맛을 가지고 있다.

나는 평소 크림치즈 특유의 비린 맛을 참 싫어하는데,

이건 단맛이 강해서 그런지 비린 향이 덜해서 너무 좋았다.

 

그리고 200그램밖에 안되는지라....ㅋㅋ

 

베이글 2개 정도 조금 두껍게 바르면 다 먹겠더라.

 

맛은 무난하니 있어서 재구매 의사는 있다.

양이 적어서 유통기한 2주짜리가 와도 금방 먹을 것 같다.

(조금 비싼 감이 있지만, 과일 들어간 크림치즈는 다 비싸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