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 좋은 옷 저렴하게 구매) 에잇세컨즈 last chance 균일가 세일 후기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패션뷰티

질 좋은 옷 저렴하게 구매) 에잇세컨즈 last chance 균일가 세일 후기

 

카톡으로 온 에잇세컨즈 last chance sale 광고

 

 

띵동~

 

이번주 목요일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에잇세컨즈'에서 카톡이 왔다.

오, last chance 균일가 세일?

 

기간은 1/7 - 1/31

 

올해부터 패션에 굉장히 관심이 많이 생기면서

예전에는 보세랑 인터넷 쇼핑몰에서만 주로 옷을 샀다면

이제는 질 좋은 기본템이 많은 SPA 브랜드를 눈여겨보게 되었다.

 

SPA 브랜드 중에서도 내가 좋아하는 건 자라, 에잇세컨즈였는데

평소에는 가격이 그래도 좀 비싼 편이지만 (내 기준에서는?)

 


내가 생각하기에 보세보다 장점이 뚜렷하게 있었다.

 

1. 피팅이 무한대로 가능하다.
(보세는, 특히 상의라면 입어볼 수가 없으니 ㅠㅠ)

2. 질이 좋다.

3. 기본템, 유니크템 모두 있다.

4. 매치하기 쉬운 템들을 모아 놓는다.

(옷 매치 어려워하는 사람들 모여모여~)

5. 시즌오프 세일을 많이 한다.


 

이번 에잇세컨즈의 라스트 찬스 세일도 겨울 시즌오프인듯.

아직 겨울이 가지도 않았는데 겨울옷 세일이라니... 고마워 에잇세컨즈!

 

아무튼 그래서 저 카톡을 받자마자 에잇세컨즈 어플을 깔아서 들어가보았다.

 

 

들어가보면 바로 크게 배너가 떠 있고,

어플 로그인은 카톡이나 네이버로 가능해서 간단했다.

 

우먼/맨 카테고리로 나뉘어 있어서 우먼으로 들어가서 봤다.

 

이번 세일 정말 싸다!!

 

아우터도 10만원 훌쩍 넘었던 것들이 거의 반값이고,

바지도 9,900원 ~ 19,900원

원피스 6만원이었던 게 2만원.

맨투맨, 후드, 티셔츠도 만원이면 겟 가능하다.

 

너무 혜자 아니야??

 

장바구니에 담을 때 사이즈를 선택을 하면

 

 

1. 그냥 사이즈가 뜨는 경우

: 배송으로 바로 받을 수 있다는 뜻

 

 

2. 매장 픽업 가능

: 주문 및 결제 후 지정한 매장으로 가지러 가야한다는 뜻

 

3. 품절

: 온라인 주문 불가! 매장으로 가기.

 

이렇게 나눠져 있다.

사이즈별로 주문 가능한 경우, 아닌 경우가 있으니

마음에 드는 제품은 봐보시길~ 

 

보다보면 온라인 상으로도 없는 사이즈들이 있고

매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것들도 많더라.

 

그래서 나는 온라인 상으로 찜해두고 얼른 매장가서 입어보고 구매하길 추천한다.

 

실제로 오늘 매장에 가보니 생각보다 안 이뻤던 옷들,

후기를 참고했어도 사이즈가 안 맞았던 옷들이 꽤 있었다.

그리고 온라인 상으로는 안 이뻐 보였는데 입어보니 이쁜 옷들도 다수.

 


 

짠, 우선 오늘 산 제품들 영수증을 인증한다.

 

 

ㅎㅎㅎ아 저 할인 -176,000원 된 거 보면 너무 뿌듯ㅎㅎ

원래는 26만원이 넘었어야 할 옷들을 단돈 9만원이 안 되는 돈으로 겟! 넘 좋다ㅎㅎ

 

9만원으로 내가 산 건

- 원피스 2벌

- 티 1벌

- 스커트 1벌

- 벨트 1개

 

질도 다 튼튼하니 좋았다.

 

아래에는 제품 인증샷

 

에잇세컨즈 라스트 찬스 세일 구매. 질이 너무 좋은 옷들.

 

사실 이거말고도 남자친구가 사 준 옷도 세 벌 있는데ㅋㅋㅋ

그것도 3벌에 5만원이었다. 뿌듯 ^^

 

이쁜 남자옷도 많아서

남자친구도 목티 1개 (만원)

티셔츠 2개 (만원씩)

바지 1벌 (원래는 5만원인데 3만원)

 

이렇게 구매했다. 4벌에 6만원. 베리 굿....

 

남자친구가 허벅지가 두꺼운 편이라 보세에서 32-34 바지를 사도

항상 허벅지가 작아서 못 샀었는데,

에잇세컨즈는 허벅지 통이 좀 크게 나오는지 바지도 괜찮았다.

 

여자들은 물론이고 남자들도 질 좋은 기본템들을 싸게 쟁일 수 있는 기회인 듯!

 

31일까지긴 하지만, 오늘 매장에 가보니 사람도 많고

여자들 슬랙스 같은 경우는 사이즈도 이미 많이 빠졌더라.

 

살거면 얼른 가는 것을 추천한다.

모두 좋은 쇼핑 하시길~

 


p.s. 코로나가 염려되어 피팅 착용 가능한지 미리 전화해서 여쭤보았고,

마스크 착용 안 할 시 입장 불가하며

피팅 룸 퇴장 시 매번 소독한다는 방침을 듣고 방문하였다.

그래도 걱정되시는 분들은 오전~1시 가량에는 사람이 좀 없던데,

그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