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네즈 크림스킨, '수분부족형 지성' '민감성', 겨울철 피부관리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패션뷰티

라네즈 크림스킨, '수분부족형 지성' '민감성', 겨울철 피부관리

 

라네즈 크림스킨. 150ml는 다 쓰고 250ml를 샀다. 마음이 든든하다.

 

오늘은 작년 겨울부터 꾸준히 사용해서 충분히 보습효과를 본 '라네즈 크림스킨'에 대해 소개하려고 한다.

 

라네즈 크림스킨은 피부가 엄~청 좋은 언니에게서 추천받아 작년 겨울부터 사용하게 되었다.

가격아리따움 앱에서 150ml 정가 2만 8천원. 현재는 20%세일 중이라 22,400원에 판매 중.

 

처음에는 '이게 효과 있을까? 민감성인데 또 덧나는 거 아닌가ㅠㅠ'하는 의문에 우선 150ml만 사용.

 

근데 웬걸ㅋㅋㅋ 너무 좋아서 이번에 250ml로 다시 샀다. 

 

1. 사용감

아래쪽에만 크림스킨을 2번 발랐다. 확실히 나는 윤광.

사용감은 크림을 녹인 듯한 질감의 스킨이라서 (흔히 말하는 콧물스킨ㅋㅋ) 유분기가 있는 느낌이다.

바르고 난 직후에도 보면 살짝 윤광이 나는 듯한 느낌으로 마무리 된다.

이 윤광이 위에 파운데이션 한 후에도 살짝 남아있어서 광나는 피부표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2. 향

의외로 무향이었다.

 

3. 보습력, 민감성, 유해성분 여부

보습력 ★

원래는 스킨 + 로션 + 크림까지 꼭 발랐었는데,

이걸 쓰고 난 후로는 크림만 발라도 땡긴다던지하는 수분이 부족한 느낌이 없었다.

 

화해어플 캡쳐본. 유해성분이 한 개도 없다.

민감성, 유해성분 전혀 없음!

민감성 피부들이면 하나같이 '혹시 뾰루지 나는 거 아닌가ㅠㅠ' 걱정하는 사람들 많을거다. (나처럼..ㅠㅠ)

 

그래서 나는 화장품은 사기 전에 무조건 화해 어플로 확인해보곤 하는데,

화해 스킨/토너쪽에서 당당히 TOP10 안에 들었고, 뭣보다 모든 피부유형에 자극이 되는 유해성분이 1개도 없었다.

(그 흔한 향료나 알콜조차도 견디지 못하는 내 피부에는 정말정말 다행인 일이었다. 라네즈 고마워!!)

 

4. 바르는 법

(1) 라네즈 크림스킨 팩

- 얇은 화장솜(ex. 시로콧토)에 라네즈 크림스킨을 적셔서 피부에 10~15분 올려둔다.

- 또는 미리 빈 통에 화장솜을 적셔두고 냉장고에 넣어둬 차갑게 꺼내 쓸 수도 있다.

 

(2) 7스킨

- 피부에 조금씩 해서 얇게 7번 덧바르기.

- 여러 번 바를수록 보습이 더해져서 좋다.

 

나는 주로 7스킨법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수분부족형 지성이라 너무 기름져질까봐 약 4번 정도만 바르고 있다.

그 정도만 발라도 충분히 그 가치를 알 수 있을 것임.ㅋㅋㅋ

 

5. 구입처 추천

추천하는 구입처는 항상 애용하는 쿠팡이다.

 

왜냐면 아리따움 앱에서는 할인해도 22,400원인데ㅠㅠ 쿠팡은 19,100원인걸...? 그리고 똑같이 무료배송인걸...ㅋㅋㅋ

어쩔 수 없어. 이미 토너로 생각해서는 비싼 가격인데 최대한 싼 게 장땡이다.

그리고 사실 쿠팡은 좋은 후기도 많이 쌓여있기때문에 정품이 아닐 거라는 생각도 안 들기도 하고. ㅎㅎ

 

이번에 산 건 250ml + 아모레퍼시픽 기초케어 5종세트!

가격은 35,110원이다.

어제 시켰는데 오늘 바로 배송완료~

 

150ml보다 더 이득인 것 같아서 이걸로 구매했다.

 

아모레퍼시픽 기초케어 5종세트

같이 온 기초케어 5종 세트 구성

- 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 30ml

-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25ml

- 라네즈 크림스킨 25ml

-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 + 에멀젼 15ml씩.

 

올인원 크림은 갑자기 포맨이어서ㅋㅋㅋ 뭐지 왜 남자꺼가...? 하는 의문이 좀 들었지만

그래도 나머지 것들은 여행용으로 쓰기에 딱 좋은 크기라서 너무 만족스럽다. ㅎㅎ

 

추천추천~~

전국의 수부지들! 우리모두 같이 피부 좋아지자구용:)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