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켓컬리 빵 추천) 타르틴 베이커리 '포리지 하프', 포비 베이글 리뷰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음식

마켓컬리 빵 추천) 타르틴 베이커리 '포리지 하프', 포비 베이글 리뷰

 

짠, 오늘은 집콕 동안 마켓컬리에서 시켜먹은 빵을 리뷰하려고 한다.

 

 

첫 번째 빵은 타르틴 베이커리의 '포리지 하프'

 

가격은 8천 원.

 

유튜브 브이로그를 보다가 이 빵이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오, 크기도 저렇게 큰데 별로 안 비싸고 맛있다고?'

하면서 사 본 빵.

 

크기는 왕 큼. 주먹 거의 세 개를 합쳐놓은 크기이다.

(심지어 사진은 한 겹 잘라먹은 거다...)

 

맛은 의외로 시큼한 맛.

(사워도우...라고 설명이 써 있던 게 원래 이런 맛인 것 같다.

리뷰에서는 사람들이 이 신 맛이 맛있다고 그러더라...ㅎㅎ)

 

그냥 호밀빵? 일 것이라고 생각하고 사봤던 건데,

식감도 겉만 바삭하고 속은 굉장히 쫀득했다.

이게 빵처럼 촉촉하다는 게 아니라, 떡처럼 쫀득했다....ㅋㅋㅋ

 

나는 잘 몰랐는데 포리지라는 게 오트밀 포리지? 같은 건가 보다.

 

 

사진을 보면 굉장히 술떡같은 그런 질감을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이게 원재료명을 보면 '보리'와 '율무쌀'이 있는데,

이게 빵 사이사이에 알갱이처럼 박혀 있다.

 

약간 신 맛 나는 빵이나 건강한 빵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할 것 같다.

 

단, 유통기한이 제조일로부터 2일까지 이므로...

이거 사서 2일 안에 다 먹으려면 대가족이어야 할 듯...

아니면 냉동한 후 해동해서 먹거나 해야할 것 같다.

 

리뷰를 보니 오자마자 잘라서 얼려 놓고

식사할 때 꺼내서 올리브유에 바삭하게 구우면 맛있다고 한다.

 

1월 27일자 수정) 와우... 이거 올리브유에 구워서 햄이랑 치즈랑 크림치즈 발라서

샌드위치 해먹으면 진짜진짜 맛있다! 생으로 먹으면 안되는 빵이었나보다...

재구매 의사 200%

 

 

 

두 번째 빵은 포비 베이글.

 

가격은 개당 2천5백원. 무난하다.

 

 

두께는 이렇게 도톰하다.

 

맛은 평범한 베이글 맛.

속 빵은 쫀득하기보다는 포슬포슬한 느낌이다.

 

나는 오리지널 맛으로만 샀는데,

이거 이외에 허니밀크, 볼케이노, 마늘, 양파, 블랙올리브, 고구마 등

총 7가지 종류가 있으니 골라먹는 재미는 있겠다.

 

같은 브랜드의 무화과 크림치즈를 발라 먹었더니 맛있었다.

 

포비 베이글 무화과 크림치즈 리뷰가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시길.

 

https://readeveloper.tistory.com/7

 

마켓컬리 크림치즈) 포비 크림치즈 '무화과 스프레드' 구매 후기

평소 쿠팡을 애용하는 나. 광주에 살았을 때는 그래서 '쿠팡 로켓프레시'도 종종 이용하곤 했었는데... 고향(시골ㅋㅋㅋ)에서 취직하다보니, 와, 로켓 프레시가 안 된다... ㅋㅋㅋ쿠ㅜㅜㅜㅜ 하지

readeveloper.tistory.com